Shot | 2024.0206.1100 | 민주세력 연대로 룬Loon정권을 무너트릴 토대 D+1

2024. 2. 3. 13:02† 자치를 위한 NEWS™/가온Shot™

Shot | 2024.0206.1100 | 민주세력 단결하여 룬Loon정권을 무너트릴 토대 D+1 =여론 반응 좋다.


     들어가며 . . .         2024.0206.0820

이재명 대표, 연립형 선거제도 선택 D+1

더불어 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2024년 총선을 앞두고 연립형 선거제도를 선택했다.

이 대표는 5일 오전 광주광역시 북구 5·18 민주묘지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총선의 과제는 무능하고 무도하며 무책임한 윤석열 정권을 심판해야 한다"며 "민주주의와 평화, 민생과 경제를 되살리고 국가의 품격과 대한민국의 미래를 지켜야 한다"고 말했다.

연립형 선거제도는 정당의 득표율에 따라 비례의석을 배분하는 방식으로, 군소 정당의 원내 진출을 용이하게 하고 다양한 정치적 견해를 반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대표는 "다양한 정치적 견해를 가진 정당들이 서로 협력하여 국정을 운영하는 것이 민주주의의 원칙"이라며 "연립형 선거제도를 통해 민주주의를 더욱 발전시키고 국민의 다양한 요구를 국정에 반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4.0206.0848 현재까지 이재명의 선택에 대해 대놓고 야지놓는 기사를 찾지 못했다.

레거시미디어 조차도 이재명의 선택에 대한 예상을 못했던지, 아니면 이번 선택을 부정적으로 볼 명분이 없기 때문이다.

 

분명히, 더불어 민주당의 선거 유불리만 따진다면

병립형이 연립형 보다 유리하다.

솔직히, 더불어 민주당원들은 병립형을 선호했다.

(당원투표로 갔다면 연립형 포기는 확실했다.)

이재명도 '멋지게 지는게 무슨 소용인가?' 라고 말한바 있다.

 

하지만, 이 발언 이후 룬정권 '퇴보-타임머신'이 더 다이나믹하게 작동했다.

별의별 정치-사회,경제-행정-사법 사건들이 쉴세없이 터지는 상황에서, 설이 다가오니 이재명은 떠밀리듯 책임지게 됐다. (아주 고맙다~고민정 으르릉~ㅋ)

암살미수건으로 늦어진 문재인 전임 대통령과의 만남에서 받은 언질도 있었으리라 생각한다.

So,

이재명은 당의 실리보단 '룬's 검사독재 타도+무너지는 나라를 구해야 한다' 는 명분으로 범 민주진영의 승리를 선택했다.   

 

한때 여당, 룬Loon의 짐 정치인들은, 당연히, 이미, ...흠집내기를 하고 있다.
레거시미디어들은 '연립형 선거제도는 거대 정당의 의석수가 감소할 가능성이 있어, 일부에서는 이 대표의 결정에 대해 비판적인 시각을 보이고 있다'는 횡설수설로 '이재명 흠집내기 가스라이팅' 을 시작했다.

직접 까진 못하고 돌려까는 수준
재벌 기생하는 찌라시 수준 증명하는 사설

 

이 대표는 "정치적 유불리를 떠나 민주주의의 원칙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며 "연립형 선거제도를 통해 정치적 다양성을 보장하고, 국민의 신뢰를 회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마디로, 이재명이 선택한건

민주세력 단결하여 룬Loon정권을 무너트릴 토대다.


레거시 언론은 '이번 결정이 향후 총선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는 식으로 뭉개고 있다.

연립형 선거제도를 선택한것을 정확히 말하자면 명분과 비효율을 선택한것이다.

 

빅텐드 명분으로 난립한 제3지대 소수정당 얘기하는게 아니다.

민주진영으로 인식되는 더 작은 정당들과 이미 더불어 민주당 안에 있는 시민사회 목소리를 조율하는것은 쉬운일이 아니다.

이재명은 이것을 알고있기에 '큰형' 역활을 말했다.

이재명은 명분을 세웠다.

형식적인 비효율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제거해 명분을 현실로 만드느냐가 '이재명 리더십' 의 관건이다.


 별로 걱정되지 않는다. 

 검증은 사실상 끝났다. 


https://www.facebook.com/story.php?story_fbid=24687714017540888&id=100001868961823&mibextid=WC7FNe


 문재인때 1년, 윤석열때 2년 유예기간이 있었음 > 50인 이하 중소사업장+건설현장+소상공인 전면에 내세워 공포마케팅 >  진보진영 노동정책 폄하+ (사업주VS노동자 갈라치기) >  사실관계 밝혀짐  > 레거시 언론 침묵 

 

 중대재해법 확대 나흘만에 노동자 끼임사망…‘50인 미만’ 첫 사례

 

...고용노동부 부산지방고용노동청 등은 사고 원인과 함께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여부 조사에 들어갔다. 관련 법에 따라 사업주(경영책임자)는 안전·보건에 관한 목표와 경영방침을 정해야 하며, 사업장 내 유해·위험 요인을 확인해 개선하고 이를 반영한 업무 절차를 마련해야 할 의무가 있다. 조사 결과 사업주가 이를 소홀히 해 중대재해가 발생한 사실이 확인되면 1년 이상 징역 또는 10억원 이하 벌금형에 처해질 수 있다.

https://www.hani.co.kr/arti/society/labor/1126765.html

 

중대재해법 확대 나흘만에 노동자 끼임사망…‘50인 미만’ 첫 사례

상시근로자 10명 규모인 부산 기장군의 폐알루미늄 수거·처리업체에서 일하는 30대 노동자가 설비에 끼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중대재해처벌법)이 상시근로

www.hani.co.kr

 

 

 

† ▶ ■ ● ▣ ≠ ...外 |


     나아가며. . .           

 룬VS한똘스 약속대련 증거 ...룬에게 탄압 받는 불쌍한 이미지로 지지자 결집 나섰다고 생각하는 1인. but 최종 목적은 룬정권 이어받기  

숙고?ㅋ

 

 왜 요즘 염색 안할까? 이미지 세탁? 


   U No What ?     

 2022~4 대한민국 새끼줄              룬's 망국의 길 = 안전▷외교▷경제▷국방▷언론▷망국느낌=탄핵 ▷예산 빵꾸▷역사왜곡▷범죄자인사▷국지전 걱정 ▷한가닥 양심도 없는... ▷2024총선폭망 ▷식물정권 ▷탄핵

 

 2024.1월2째주 블랙홀              한동훈 정치질 본격시작  > 이미지정치  >  가발 > 사오정 > 꽃게 손+키높이 구두+싸가지+비데 

 2024.1월4째주 화이트 홀              암살 : 폭행 = 노인 : 중딩  >  레거시 미디어는 세뇌를 멈출 수 있을까? 


... p.s                   민폐  캐릭터

 

스머프들 중에서 유일하게 안경을 쓴 스머프. 이름 그대로 아는 게 많고 똑똑하지만, 너무 잘난체를 하는 데다가 정작 자기 이론만 따지면서 남의 말을 무시하여 자주 실패를 겪는다. 보통 에피소드 마지막에 잘난 척을 하다가[2] 다른 스머프들에게 차이거나 내던져져 마을 바깥으로 날아가서 거꾸로 쳐박히거나 엉덩방아를 찧는다. 그러고도 쳐박힌 채로 "왜, 다들 날 잘 몰라주는 거지?" 라거나, "실수할 때도 있는데." 같은 말로 자기 잘못은 끝까지 인정하지 않는다. 그러기를 늘 되풀이한다.

...한 에피소드에서 우연히 안경을 그만 잃어버렸는데 전혀 앞을 못 보게 되었다. 

민폐 캐릭

동훈 아이 머프,경률 아이 머프, 준석 아이 머프,


 P L Z . . .           2023.1215

가온2가온에게... 유튜브채널

https://www.youtube.com/@gaon2gaon

+

가온2가온에게...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goJCDWad

+

 ₩1,000 있으세요? 

K뱅크100-203-395216


₩1000원 대신 ♥ , SNS공유도 먹고 산답니다. | 

From분노. To탄핵. For평안. in정책.